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수 맛집 추천] 문화 횟집

by 기록하는 엄마 2023. 2. 21.

먹고  나와서  앞의  풍경을  보니
  너무  좋아요~~~♡♡♡♡♡
바쁜 일정  때문에  여수에   와서
회를  못  먹을  뻔  했는데
저녁  늦게  와서  회를  먹었네요^^

위의  접시에  있는  갈색이   달달하니
맛이  있어요   호박으로  만든 거라는데ᆢ
처음   먹는  맛이었어요^^
부채골  모양의  흰색은
콜라비  인데  물에  담갔는지  연하고
아삭  아삭  맛있었어요

석화  찐 것도  맛있고  
해삼 ㆍ멍게ㆍ전복  싱싱하니  맛있네요

연예인 들도  와서  해  주고  간   싸인들이
벽에   붙어  있네요!!!   연예인이  사장님과  찍은  사진도  붙어  있네요

여유있게   넷이서  맛난거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우리가  살던  곳과는  달리  
야경이  예쁘네요^^~~~♡♡♡♡♡

앞에  보이는  초록 섬이  무인도  처럼  보이는데  둘레가   조명이  설치  되어  있어서
조명  색이  바뀌면서  아름답네요

120,000 만원에   4명이서  실컷
회를   먹었네요   한  분은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밑반찬들  위주로 드셨네요
석화를  까 주고  우리를  챙겨  주었네요

자세히  보니  낮에  유람선  표 예약  하고
기다리면서   빵  먹으러  왔던

까페와도  가까운  거리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