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시흥 시청 맛집 오 왕서방 짬뽕

by 기록하는 엄마 2023. 3. 3.

날씨가  쌀쌀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 나는 날  느낌   아시죠?

짬뽕 하면 생각 나는 집^^ 오 왕서방 짬뽕 먹으러 왔어요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편하게 먹고 왔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입구에  준비  된  보이차  한잔씩  마셨습니다~~~~~준비운동^^
전국3대 짬뽕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이  맛있어서  소자  주문  했어요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탕수육은   소스는  부먹  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올 때마다  추가  메뉴로  시켜서  먹습니다

이왕이면  몸에  좋은  낚지  한마리로
낚지 짬뽕  주문했어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당근ㆍ양파ㆍ청경채ㆍ버섯등ᆢ야채도  많고 홍합도  많아서  국물도  시원하고  낚지도  한마리  잘라서  먹으니  부드럽고  와사비간장  소스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국물도  칼칼하니  입맛이  살아납니다^^

기대  했던  짬뽕  맛  입니다^^ ~♡♡♡♡♡

가위와  집게  주셔서   잘라서  먹었어요
다음에  오면   굴짬뽕  먹어야  겠어요
전복짬뽕도  있어서  오늘  전복짬뽕과  낚지짬뽕에서  갈등  했네요
고기 보다   씨푸드   음식을   좋아해서  
짬뽕이    저에겐  잘 맞아요!!!

둘이  먹고  배불러서  저녁에  먹으려고  
포장 해  달라고  해서  가져  왔는데
깔끔하게  포장해  주시고
단무지와  양파도  주셨네용~~~♡♡♡♡♡
감사합니당^^~~~~
배가  불러서  저는  저녁  패스  할  듯  합니다

군자란  꽃이  피네요  꽃 좋아하는  저에겐  써비스  입니다!!!~~~ㅎㅎ

난도  싱싱하고  예쁘네요!!!   가게   입구에  있으니    기분도  업  됩니다    배도  부르고   꽃도  보면서  힐링  합니다


  • 오  왕서방  짬뽕  위치는

시흥시  새재로  19   101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