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예쁜 다육 소개 아침해 다육뜰 방문

by 기록하는 엄마 2023. 2. 25.

아침해  다육뜰~~~
들어 가서  다육이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고  좋아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릅니다  거의  모든  다육맘들도  그러시지요?

1. 다육이 이름이 에스더 !!! 하얀 꽃이 양 처럼 순결해 보입니다 우리 조카 이름 하고 같네요^^꽃 들이 정오가 지나니까 해가 비추니 활짝 벌어지려고 합니다

.사장님  추천  다육이 ~  다  좋아 하시는 데
2.황금 세덤 ~ 이  집은  소품이   예뻐요!!!^^

빨간  머리앤  화분 ~  저도  어릴적  주근깨가  많아서  빨간 머리앤  같았어요  성격도  비슷 하구요   지금까지   빨간 머리앤    책도  좋아 하고  영화도  좋아해요    빨간  머리 앤 화분도  좋아해요~~~^^  

3. 사장님  추천  다육이~ 화이트 고스티 
잊어버린  이름 사장님께서  빠르게  카톡으로  
이름을  알려 주셨어요!!!^^
볼매~보면  볼수록  매력  있네요
역시  비닐 하우스는  햇빛이  좋아서
환상적인  색상을  보여 주네요

4. 사장님  추천  다육이~~~블랙 케시미

5. 원종 레드와인

6. 이름:  마카디미아~ 사장님이  바로  알려주시네요

7. 이름: 마커스  철화 ~사장님   이것도  알려 주셨네요  마커스  철화 처음 봐요^^

8.  이름 :베라하긴즈금~   오래 되면  색이  연하고  맑고  투명  해 지는데  묵은둥이를  좋아하시고   다른 곳에  없는
보기  어려운  다육이를  좋아하신대요
다육  마니아들이  좋아  하는  곳 
 일것  같아요~~~♡♡♡♡♡
소품도 정말  많네요!!!~~~ㅎㅎ

9. 이름:베라하긴즈~  사장님  추천  다육이 색감이  너무  예쁘죠?     사장님과  얘기 할 땐  이름을  알다가도
집에  와서  사진  보면  기억이
안 나요ㅠㅠ  ~~~ 중년의  슬픔

꽃바구니  모양의  화분도  멋지네요^^

너무 귀여운 소품겸 화분 입니다^^~ㅎㅎ 화분에 식재 한 다육이 이름도 알고 싶어요

  요즘엔   도자기가  다육이  화분으로  더  많이   유통  되어  판매  되는 것  같아요^^
화분  값이  다육이  더  보다  높아요^^

필요한 분은 참고  하세요~





#다육  #명품다육  #묵은둥이다육
  #시흥아침해다육뜰   #에스더  #시흥
  #블랙케시미어  #황금세덤  #다육이소품
#수제다육화분  #시흥죽율동   #다육추천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 목동 병원 방문  (0) 2023.03.03
북 클럽 북인 사이트  (0) 2023.03.02
다육 소개 아침해 다육뜰 방문 리뷰  (0) 2023.02.27
여수 예술랜드  (0) 2023.02.25
[여수여행지 추천] 여수 예술랜드 후기  (0) 2023.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