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여수여행지 추천] 여수 예술랜드 후기

by 기록하는 엄마 2023. 2. 23.

예술랜드 입장해서  마이더스의 손 위에서 기념 촬영 했어요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주변 경치가  너무 환상적 이었어요 

지리적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탁 트여서 마음까지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삼총사가  되었네요^^  손 안이라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추락 하면 큰 일 나니까~~~ㅎㅎ   장난 치면 안 되겠죠?

  베트남 바나힐에  있는 손 처럼  크지는 않아서

  줄 서 있다가  교대로 올라가는데~~~~

  우리는 월요일 이라 다행이  줄은 안  서 있어서  다행이고  좋았어요

바위를  아이비가   예쁘게  올라타서  감싸니  멋지네요!!!   일 하는 조각상 들이  여러 개  있어요!!!

조각 공원  입장 하면  자동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영상을  볼 수 있는데  계속  바껴서  다양하게  볼 수 있어요!!!

고래들 ~~~ 우주와 우주인~~~ 화려한 꽃세상~~~초록 나뭇잎으로  정글에 들어온 듯~~~등을  봤어요^^

 

 

내려 올 때는  동굴을 통해서 실내로  내려 오는데  사진 찍을  곳이 많네요

마이더스의  손  등등~~~~만들기  체험하는 곳도 있답니다

 

트릭 아트 입장을  했어요

이 곳도 예매를 해서  두번째로  관람을 했어요  사진 찍을  곳이  정말 많아요!!!

사진 찍다가  시간을  다 보냈는데  매우 즐거워 하며 동심으로  돌아갔답니다^^

초등학생  포함  모든 아이들이  가면 좋아 할 것 같습니다^^

추억의  ET  영화의  한 장면  잊혀지지 않는 한 장면 속에  들어가서  기뻤어요~~~~

1층 입구도  작품이 많아서  볼 것이  많았어요  2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빵이 많고 맛있었어요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 목동 병원 방문  (0) 2023.03.03
북 클럽 북인 사이트  (0) 2023.03.02
다육 소개 아침해 다육뜰 방문 리뷰  (0) 2023.02.27
예쁜 다육 소개 아침해 다육뜰 방문  (0) 2023.02.25
여수 예술랜드  (0) 2023.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