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라라코스트 안산중앙점 리뷰

by 기록하는 엄마 2023. 3. 7.

오늘은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만난다고
일찍  탁구  레슨  하고  1시간만   탁구 하고
부지런히  운전하고  왔는데  다행히  길이
막히지  않고   붐비는  주차장 인데
주차  할  곳이  두 대  정도 있어서
  빠르게   도착 할 수  있었네요^^

OPEN이  오전 11시  인데   늦는 게  싫어서
서둘러  갔더니   오픈  전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1등으로  갔네요^^
들어  가는  입구의  모습

모짜렐라 ㆍ 까르보나라 ㆍ 씨푸드 ㆍ 포크칩 1988 피자 여자들 끼리 만나면 이렇게 골고루 시켜서 먹으니 맛을 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씨푸드 리조토는 생 쌀로 한게 아니라 밥 으로 한 듯 너무 부드럽네요 음료는 셀프로 갖다 먹는데ᆢ 저는 오랜만에 파인애플 맛을 먹었어요 파스타ㆍ피자랑 먹으니 소화가 잘 되는 기분이고 같이 먹으니 음료수가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파스타도 골고루 먹었어요!!! 까르보나 좋아하는 친구도 있고 느끼하다고 해물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는 친구도 있었어요

피자도  씬이라  속이  불편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침도  못 먹고  탁구  레슨 받고  와서  배도  고파서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배가 고파서 좀 무거운 종류를 시켰어요 밥은 좀 남겼어요~~~~ㅎㅎ

대기  하는  의자가  있는데   우리도  앉아  있다가   들어  갔네요!!!

생일  잔치도  하나 봐요
파티 룸이  있네요
아래의  사진을  여기서  찍었네요!!!

MKYU 경기 남부 3캠퍼스 정기모임

기념  사진  촬영
너무  즐겁고 소통이  잘 되는 시간 이었어요
서로에 대해  알아 가는 시간 이었고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제가  모르던            것도    배워   왔어요!!!  새로운 걸  배우는      즐거움은  우리의 특권  이지요~~~♡♡♡♡♡♡♡

생각  보다  넓고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역시  피자 ㆍ파스타는  다 좋아  하지요!!!
우리는  도반  이라는  느낌을  갖으려고  
오늘  MKYU대학   과잠바를  입고  나왔어요

로봇  서빙은  안  하네요~~~ㅎㅎ
오래  간만에  피자ㆍ파스타  먹으러  왔네요
요즘에는  나이가  들어가니
한식을  많이   찾게  됩니다

공간이  꽤  넓어서   중앙 홀 모습 이고
우리는  창가 쪽으로  앉았어요
밖이  보이니  답답하지  않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추가로  스노우볼피자  라지  시켰는데ᆢ
한 쪽씩  다  먹었네요~~~

댓글